홈페이지 >

흑룡강 피혁 협회 가 활발히 기부 하다

2008/5/27 0:00:00 10375

기부금

문천 지진으로 중국을 울렸다.

그 순간부터 모든 관심의 시선이 재해 지역을 떠나지 않았고, 모든 가슴이 떨리는 마음을 자신의 방식으로 전달하고, 재해 지역 사람들의 지지와 안부를 표현하려 했다.

기업은 대소를 가리지 않고, 하트를 앞서지 않고, 동북인 특유의 호강함을 지니고, 하, 많은 상업들이 공전에 항진구재에 투신하는 가운데, 한 무리의 기부금, 1면 1장의 공익광고, 또 한 차례의 재앙을 구제하는 바자영업...

만수천산을 뛰어넘은 사랑의 전달에서 선명한 빙성 기업의 품격이 햇빛 아래 펼쳐졌다.

12일 문천지진은 지금까지 모든 아이스시티마다 백년간의 무거운 맛을 느끼고 있다.

하얼빈 대거리 골목 곳에서는 상가 가 마련한 재해 지구를 위해 기복이 있는 조폭을 볼 수 있고, 재해 지역에서 기증물자를 기증하는 기부상자를 찾을 수 있다.

식품 기업은 밤새 생산, 백화점 호텔에서 돈을 내고 출력한다...

하도시의 모든 상업들이 긴급 행동하기 시작하여 재해 지역을 원조하기 위해 여력을 남기지 않는 — 상가들이 늘 사천 재해구 식품을 동원하여 급급해!

완다산 유업조직 직원들은 휴식 시간을 포기하고 잔업 잔업에 수백만 위안의 무방분유를 생산했다.

16일 지진 발생 후 4일째인 진입생 마케팅 사장이 진입생 대대로 산기부를 마케팅한 첫 구호물자로 청두에 도착했다.

하얼빈의 홍박쇼핑 광장은 실내 방송을 구제 전선으로 만들었다.

19일 홍박 상업에서 항진 구재 4차 대형 기부 행사에서 쓰촨 재해 지역에 1260만 위안의 78500점을 기증했다.

기부금 관리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 한 푼의 돈도 칼날까지 쓸 수 있도록 하얼빈의 국무역성은 대조적인 기부를 택했다.

19일 오전 2시간만 영업가와 직원들은 재해 지역에 580118위안에 이른다.

모두 공동의 소원은 문천재해구에 항진의 희망초등학교를 재건한다는 것이다.

기존 경험 교훈에 따르면 지진 후 재해 지역 사람들은 음식과 수원이 오염될 수도 있으며, 하얼빈 장방원 하이테크 실업 유한 회사의 화속 재구 인민들에게 60여만 위안의 ‘ 환경 보호 그릇 ’ ‘ 환경 보호 물컵 ’ ‘ 환경 보호 컵 ’ 을 기부할 수 있다.

강제 할당이 없다.

하얼빈시의 많은 대형 상업들이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동시에 시공상련 광대회원과 각 업계 협회는 마찬가지로 낙후되지 않았다.

일부 상호 경쟁 상대를 위한 경영자들은 항진 구호 활동 중 공전 단결하여 자발적으로 전개된 일련의 기부 활동이 촘촘하고 질서 있는 — 흑룡강성 피혁협회 모피전문위원회 회원 단위는 모두 10여 개에 불과하지만 18일 오후 사천 재해구 인민헌의 사랑을 위한 기부식에서 20여 개 단위가 참석했다.

일부 비회원 단위도 신문을 듣고 달려왔고, 20여 개의 피초 경영자들이 10만 위안을 넘겼다.

시공상련의 지진 구제 기부 활동은 수십 개 기업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었다.

행사의 시작 식에서 하얼빈시의 각 업계 상회에서 온 책임자와 민영 기업가들은 위기를 억제하고, 악선호시는 중화민족의 전통 미덕이며, 치부사원, 사회를 보답하는 것은 기업 발전의 필연적인 선택이라고 입을 모았다.

쓰촨 동포는 어려움을 겪고, 빙성 상업들이 지진에 항진해 재해를 구제하는 의의 뜻을 용납하지 않는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활동 시작 이틀 전 시공상련 회원, 각 구 공상련 조직, 각 업계 상회 및 전체 기관 간부 즉 첫 기부금 120만 위안을 모으고 있다.

기업에서 온 단체기부금도 있고 유명 기업가의 개인기부금도 있다.

이들 기부금 모금은 시 자선총회와 적십자회 등을 통해 쓰촨지진재해 재건에 쓰인다.

매년 5월, 바로 하부상가의 광고판촉 성수기이다.

그러나 지진 발생 후 아이슬리트 신문을 뒤져보면'만중일심, 지성성, 지진 구호'를 주제로 한 공익광고는 100%가 전세계적인 상업광고를 대체했다.

중상가와 언론이 연동하며 자발적으로 기부금을 발행하는 뿐만 아니라 모든 독자, 시민을 불러 기업의 부양심으로 쓰촨 재해 지역에 생사 시련을 겪고 있는 동포들은 손인 — 매체 광고 전공익 5월 22일 한 빙성신문에 1장의 공익광고가 천 명의 명단을 빽빽하게 게재하고 있다.

과거에는 관련 지도자, 업계의 걸출한 대표가 신문에 나타날 때와는 달리, 그들은 모두 국무역성의 경영자로서 평범하고 평범한 하얼빈 시민, 일반 업계, 도급자, 위생원, 관리자...

이름 뒤에는 수천 원, 적게는 수백 위안의 기부금 기록이 있다.

모든 기부금은 사랑의 구현이다.

그들은 재해 지역을 위해 사랑을 바치고, 공익광고는 그들에게 명예를 함께 나눌 것이다.

22일'대애무강'의 공익광고로 눈에 띄었다.

쓰촨 문천 대지진이 모든 나라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기업으로서 우리는 자신의 사랑을 바칠 의무가 있다. 지진 구제 행렬에 참가한다.

화홍그룹 회장 장홍선은 이번 재해 방지 공익광고에 대한 기획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지진 이튿날 화홍그룹은 ‘기부 연락팀 ’을 전문적으로 설립했다. 골드 라인 프로젝트의 10대 공급상, 건설자 등 관련 부문을 이용하여 30분 동안 간략한 애도, 기부식을 거행했다.

그러나 수만 명의 사난을 겪은 동포와 수백만 명이 집을 잃은 사람들을 보면 한 기업의 힘이 만만치 않다.

사회에서 더 많은 사람들과 기업을 모두 자신의 사랑을 바칠 수 있도록 화홍그룹은 신문에 ‘ 대애무강 ’ 을 내놓은 공익광고를 내놓은 것은 이들이 창립한 역사상 처음이다.

장홍선은 기자에게 공익광고의 출시에 매우 좋은 반향을 제기했다. "그룹 관련 회의에서 우리는 재해구에 대한 지원이 지속될 것이라며 앞으로 사회공익사업에 더 많은 참여를 해야 한다.

이번 사랑의 활동 을 통해 우리 기업의 이념, 사회적 책임감이 높아졌다.

열정, 호탕하고 시원시원한, 아낌없이 하얼빈의 가장 눈에 띄는 성격의 특징이다. 아이슬란드 기업들이 가장 깊은 기업 문화가 된다.

쓰촨 동포의 재난에 직면하여 기부금 기부에 참여한 아이슬리트 업체 기업주, 직원들 집단용 행동은 사회, 항진 구호, 피해를 피드할 수 없다는 비난, 빙성상가들은 "성격" 빙성상 기업이 돈, 유력 출력, 유력한 출력, 유서 조직 구조에 나섰다.

이에 대해 흑룡강성 문화명인 왕아성은 한편으로는 아이슬란드인들의 성격적 특징과 관련해 경제환경건강발전과 기업 문화가 점점 성숙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북방 사람들은 아낌없고 호탕하고, 이런 지역의 성격도 북방 기업의 골수에 깊이 들어간다.

남측의 설해, 기차가 충돌하고, 문천지진은 한마당 국가와 민족의 재난 앞에서 빙성인과 빙성 기업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급한 사람이 어려움을 겪고, 즐거움을 베풀고, 사회에 되돌려 주는 것은 그야말로 얼음 도시인들을 영광으로 여기기 때문에 객관적으로 한 기업의 발전 과정 중 필연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 영원한 감사의 마음으로 사회에 보냅니다. 영원한 감사의 마음으로 민생에 관심을 기울이고, 재난이 닥칠 때, 우리는 고난자들과 함께 서 있기를 원합니다. 마음이 가득 차서 마음을 기울이고, 홍박 상업 총지배인 왕리매는 모든 홍박인의 마음을 털어놓을 뿐 아니라 모든 아이스 성 우수 기업 경영자의 마음을 더했다.

인문에 대한 배려가 가득한 기업 문화 건설이 하도시의 많은 상인들이 경제사회 우수한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하는 것이다.

문천대지진의 시련 앞에서는 북국의 빙성 상업기업들은 이미 재난 속에서 견강함을 배워 기업 문화의 건설에 동반해 자신의 사회적 책임을 지고 있다.

  • 관련 읽기

복건미크 는 쓰촨 지진 재해 지역 에 350만 위안 을 기부하였다

기업 정보
|
2008/5/27 0:00:00
10380

백리 는 아름다운 보물 을 수매하기로 약속하고 접수관 에 가깝다

기업 정보
|
2008/5/27 0:00:00
10405

취득룡 발 윈도우 운동 평형 시스템 체보회

기업 정보
|
2008/5/27 0:00:00
10577

고추잠자리 가죽 패션 테마점

기업 정보
|
2008/5/27 0:00:00
10458

보물 구두원 건설 재속도

기업 정보
|
2008/5/27 0:00:00
10342
다음 문장을 읽다

생태피혁이 고속 발전에 환경 보호 새로운 수익을 가져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