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 일방 청소 안 하면 천하 쓸수 없을까?

2015/6/16 18:40:00 23

직장작업효율

고대에는 전고가 하나 있는데, 집안을 쓸지 않고 천하를 쓸어 버리는 것이 비교적 유명하다.

이야기는 이렇다. 진번이라는 사람이 열다섯 살 때 혼자 살았다. 방이 난잡하다. 그의 아버지의 동성 친구 설근이 그를 방문해 그에게 ": 유자는 하객을 쓸지 않느냐?" 바로 네가 청소를 하지 않고 손님을 대접하는 것일까? 그는 “대장부 처세는 천하를 없애고 안일실이 있는 거지?”고 말했다. 그리고 설근은 그 아이에게 매우 기백이 있다고 생각하며 대그릇이 될 것이다.

결국 결국 이 아이는 삼공에 오른 만큼 기본적으로 국가 총리다.

《등왕각서 》에는 “ 물화천보, 용광이 소를 쏘는 황투허; 인걸지령, 서유는 진번의 침대 ” 라는 두 마디가 있다.

말하는 것은 바로 그 사람이다. 그것은 아주 유명하다.

그러면서'한방에 쓸지 않고 천하를 쓸어야지'는 왜 나타나지 않았을까. 그래서 대웅 선생님이 하는 이야기는 또 어떤 말이 있었을까. 나중에 설근에게 "한 방에 쓸지 않고 천하를 쓸지 않는 것이 아니냐"라는 말을 받았다.

그리고 이 이야기는 탕자의 고개를 돌리는 교간으로 변해 진번은 분개하고, 마지막에 3공에 열거해 매우 긍정적인 에너지가 되었다.

아깝다, 사실은 그렇지 않다.

사실 청나라에는 유용이라고 불리는 문학가가 있고 같은 알을 만들었고, 그리고 그의 아버지는 ": 일실의 불치인데 천하 국가를 위함은 무엇인가?"라고 비평하고, 그러자 모두들 헛소문을 퍼뜨리고 천하를 쓸어버리지 않는 것이 무엇인가 "라고 말했다.

이후의 이야기는 마땅한 방법으로 돌아갔고, 이때부터 유용은 "고 군자의 학학은 신중해야 한다"고 결론을 맺었다.

성공하려면 착실하게 해야 한다는 뜻이다.

아마 후세 사람들은 문학가의 몫이 부족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 삼공이 양기를 비교해서 두 가지 이야기를 조합하여 전해졌다.

이야기 자체, 사실 아무 말 없이 모두 알고, 여기에서 토론하고 싶은 것은 사실 관점의 충돌이다.

문제는 왜 첫 사람이 방을 청소하지 않고 총리가 된다는 것이다.

두 사람은 말을 들었습니다. 고쳤습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결국 가난한 문인이 되는 것일까요? 이것은 주류 가치관에 맞지 않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생각할 만한 곳이에요.

만약 변론이라면 제목이 바로 한 방에 청소하지 않으면 천하를 쓸어낼 수 있을까.

청소할 수 있는 것은 대개 입론은 성대사자, 소절에 구애되지 않고 정성껏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못 읽는다면 천리의 행이 족하에서 시작되고, 한 걸음부터 천리까지 이르지 않는다고 해야 한다.

누가 누구에게 틀립니까? 내가 봐도 다 틀린 것 같은데, 문제는 사실 당신이 누구입니까?

우리 전에.

가치

판단은 왕왕 2원짜리인데, 어떻게 하는 것이 옳고, 어떻게 하는 것은 옳지 않다.

그리고 너는 방을 청소하지 않으면 반드시 옳지 않은 것을 선택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틀림없다. 만약 옳다면 아무도 방을 청소할 사람이 없다.

그러나 실제로 귤 회북은 탱자로서 세계는 다원적이어야 하는데, 적어도 한 마디는 인인인다다라고 할 수 있다.

누군가에게 방을 쓸지 않는 것이 맞다는 뜻이다. 예를 들면 뉴턴을 계란으로 삶았잖아. 네가 굳이 삶을 달걀을 삶지 않는다는 비판을 해야 하는데, 좀 억지를 부리는 것은 전심이다.

어떤 사람에게는 원래 백무 일용도 없다

가치를 창출하다

하루 종일 방안에서 살아가는 의미는 청소를 하지 않는 것이 낫다.

그러자, 우리는 또 불안하기 시작하였다. 능력에 약한 사람, 만약

불확실성

그 중, 그는 불안해하고, 어찌해야 좋을지 몰랐기 때문이다.

능력이 강한 사람에 대해, 만약 확실성이 있다면, 그는 한눈에 자신의 미래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너는 어떤 사람이니, 스스로 번호대로 자리에 앉도록 해라.

그래서 마지막 문제는 옛 화제로 돌아와 자신을 아는 동시에 자신을 인정한다.

다시 말하면, 너는 네가 누구인지 알고, 그리고 인정해야 한다.

인정하는 뜻은 자신의 몇 근의 몇 근의 무게를 알고 있는 것이며, 우열을 높이지 말고, 특히 이상만세의 구호가 매우 높다는 것이다.

내가 당신들에게 온당한 방식으로 일을 하라고 권한 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은 보통 사람입니다. 당신이 총리를 할 수 없으니, 당신은 자신의 일을 착실하게 하세요.

그러면서 네가 물어봐. 그럼 이 사람이 총리를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 결국 네가 할 수 없냐? 아니야, 정말 대단하다. 왜 나한테 영향을 받겠니? 여기까지 얘기하면 많은 사람들이 기뻐. 응, 난 이제 큰 곰을 못 듣겠다. 내가 총리가 될 수 있겠니?


  • 관련 읽기

스커트는 잘 어울리는데, 정말 잘 입어요?

형상
|
2015/6/15 15:51:00
65

비즈니스 예의: 연설자의 이미지 예의

형상
|
2015/6/13 14:24:00
33

직장 생존: 소심하고 겸손하게 행동하다

형상
|
2015/6/13 13:02:00
31

직장에서 어떻게 “ 고급 대기업 순위 ” 를 할 수 있을까

형상
|
2015/6/12 17:55:00
44

식국은 형상을 편중히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형상
|
2015/6/11 14:06: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자기를 끌어올리면서 직장에서 물을 얻는 것처럼.

그 사람이 성공하지 못한 것은 그가 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그가 이런 간단한 일을 하기 싫다는 것이다.그리고 단순할수록 쉬운 일을 하면 할수록 사람들은 그것을 하기가 쉽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