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너희들이 그레미를 주목할 때, 나는 예전의 ‘레제 ’ 개가에게 놀라게 되었다.

2018/3/29 13:49:00 119

그레이미'레제'개가아

Lady Gaga 의 이 파격, 나는 그녀를 위해 Call 때리고 싶어!

만민이 주목하는 그레미는 막 막을 내리고 또 일파일파의 뉴스 패키지를 시작했다.

이번 대회는 그레미가 창설한 이래 60회 성찬이다. 형식이든 의미에서든 모두 남다르다.

음악과 연관된 대성회임에도 불구하고 패션바퀴로 벽돌을 나르는 유닛의 일원으로 감동적인 멜로디를 제외하고는 의식적인 시선이 큰 신들의 옷에 집중됐다.

이 자리에서 레이디 (Lady) 를 보았을 때, 내가 리디 (Lady) 가 등장하는 것을 보았을 때, 이 왕년의 레이제 여신에게 끌렸을 줄은 몰랐다.

분홍색 드레스를 습격해 스포트라이트 아래에서 우아하고 여유롭다.

깃털이 포인트를 준 피아노와 그녀의 치맛은 색채와 스타일에 상호 어울려 부드럽고 부드러운 기품이 일약 나타나고 있다.

레이디 가가는 이번에도 상과 인연이 없다. 하지만 이 옷차림으로 마크 론슨이 합창한 ‘조앤 ’과 ‘밀루션 ’을 앞세워 ‘리슨스 ’는 여전히 눈길을 끈다.

이번 개가의 블로건도 무리가 아니다. 이른 나이에 따라 스타일링을 바꾸는 것도 쉽지 않다.

가장 클래식한 것은 이 앨범 재킷에 속하는 것이지만, 눈에 띄지 않는 외모를 영원히 기억하고 있다.

이는 아직 콘서트와 참석 행사에서도 각종 오목한 스타일을 선보였지만, 아깝게도 화풍은 모두 비뚤어졌고, 저질적인 레드 베일, 블랙, 블랙

리벳 부츠

스타킹과의 결합은 그야말로 홍등구 여성 같다.

가가가 레이인 스타일링에서 돌아오지 않는 길에 돌아갈 것이라고 생각했을 때, 그녀는 다시 변신을 시작했고, 이 코너도 아주 예쁘게 돌았다.

짙은 화장을 벗고, 그윽한 이목구비와 함께 기질이 고급스러워졌다.

펑키한 스타일링은 자연스럽고 클래식한 티셔츠 데님 반바지로 불구속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

꿰매다

가죽 옷

시크한 힘으로 자신의 작은 태도를 지니고, 소매를 걷어올리는 소매정신은 상큼하고, 록 스타일을 완벽하게 표현한다.

걸을 때 문예범도 맛이 있고 핑크색 세트가 다정하고 부드럽고 강인한 느낌을 준다.

가장 놀라운 점은 그동안 Gag이 TIFFANY &CO 로 촬영한 블록이다.

렌즈 속 개가가 정교한 쪽을 빗고 저조한 액세서리를 착용하는 곳마다 지성미를 띠고 있다.

심플한 흑백 세트는 심플하면서도 질감이 넘치며 복잡한 꽃무늬는 고급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다.

지나치게 과장된 스타일을 벗고 개가가 다시 한 번 대중으로 복귀하는 시야다.

패션은 여태껏 익살과 돋보기를 의미하지 않고, 개가도 진정한 하이를 의미한다.

패션

그녀의 자신을 다시 정의했다.

  • 관련 읽기

90살이에요. 엘리자베스2세라는 우아한 게 있어요.

패션 인물
|
2018/3/29 11:27:00
382

선녀 스커트 +양복 =2018 상반기 가장 절약, 가장 아름다운 공식!

패션 인물
|
2018/3/28 11:29:00
523

아름다운 전원 대변인 류타오

패션 인물
|
2018/2/23 10:49:00
586

프랑스 의상계의 자창브랜드 ‘영지눈 ’ 디자이너 주영설, 강세를 띠고 있다

패션 인물
|
2018/2/19 3:44:00
172

[장심창몽] 간단한 패션의 창조자, 김붕상 수상자, 덩달승

패션 인물
|
2018/1/25 19:22:00
328
다음 문장을 읽다

동방 패션일: 석소정 해석과 오더 디자인 인연

3월 28일 동방패션센터가 주최하는 중국 국제패션주'동양패션일 '시리즈 발표 활동은 751D ·PARK 1차 작업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이번 행사의 두 번째 브리핑은 동방패션센터의 디자이너 샤오샤오샤 샤오샤 (Ginss)를 중국 국제패션행사를 위해 멋진 대수를 바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