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 첫 번째 탕사 20년 ‘ 구두쇠 ’ 는 배당할 뜻이 있다
도사 회사 상장된 지 20년 만에 배당을 벌일 이후 또 최근'중미 무역전'에 휘말려 투자자들이 회사의 미래 경영 실적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킨다.

최근 루사 지분의 출시율이 다소 높다.
먼저 회사 상장된 지 20년 만에 배당되지 않은 ‘구두쇠가 ’라는 모자가 벗겨져 지인들을 감동시켜 달아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최근 중미 무역전 속에 휩싸여 투자자들이 회사의 미래경영실적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3월28일, 루샤 주식은 투자자 상호 플랫폼에서 투자자에게 회답 투자자는 현금 분배 후 배당을 진행하고, 구체적으로 배당을 할 것인지, 이사회에서 분배 예정을 제시하고 주주총회 심의 비준을 제출해야 한다고 밝혔다.
투자자들의 관심에 대한 미국의 수출 업무, 3월 26일, 루사 지분 발표 공고는 회사 내의 수출 업무약은 회사의 연간 10% 미만 수출, 그중 미국 제품은 적고, 중미 무역전 영향은 크지 않다고 밝혔다.
20년'수탉 '
루샤 주식은 2007년 양자강 지주 상륙자본시장을 통해 당시 ‘ 속옷 제1주 ’ 라는 타이틀을 맞으며 시장에서 풍광이 무거워 많은 투자자들을 끌어들였다.
그동안'끌려갈 뿐 아니다'는 이미지에 비해, 루샤 주식이 10여 년 동안 배당되지 않은 행위는 투자자들을 고민했다.
이에 앞서 장강 지주가 출시된 9년 동안, 루사 지분 및 그 전신 장강 지주가 20년 동안 분배 행위를 한 적이 없다.
그래서인지, 탕사 지분은 시장에서 수탉이라고 불린다.
자료에 따르면 장강 지주가 1998년 출시된 후 첫 해는 주영 업무 원가 상승으로 적자를 입었다. 이후 창장 지주는 1999년 2001년 2002년 2004년 2005년 2005년 2005년 적자 역시 회사의 미분배이익이 마이너스다.
2007년까지 루샤 그룹이 출시된 후 회사의 실적이 적자 손익을 바꾸기 시작했다.
그러나 토사 지분 차출 이후 실적이 흑자로 바뀌었지만 방탕자 지분 지분은 여전히 장강 지주 불분배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반면 루사 주식의 순이익과 미분배이익 면에서 회사의 순이익은 2006년부터 흑자를 전환했지만, 미분배한 이익은 여전히 마이너스다. 2012년까지 마이너스로 전개됐다.
이에 앞서 상장사들이 ‘미분배 이익 배당 부정 ’으로 배당되지 않았다면 ‘이익 개정 ’ 이후 배당을 나눠야 할 계획이다.
그러나 루샤 지분은 여전히 모회사가 미분배하여 마이너스로 분배하지 않은 이유로 배당을 거부했다.
상교소 인사는 기자에게 현금 배당은 상장 회사가 투자자에게 보답하는 중요한 방식이라고 말했다.
상장회사는 실행 가능한 배당정책을 제정하고 지속적으로 현금 배당을 실시해야 한다.
감시층이 움직이고 있다
그나마 탕사 지분은 그동안 배당을 받지 못했지만, 회사는 이익이 많은 연도에 모회사를 위해 수혈했다.
2016년 연보에 따르면 루사 주식은 2016년 순이익은 1345만원으로 모사 현금으로 3000만원을 분배했다.
2018년 2월5일 저녁, 루사 지분은 교도소의 《감독 업무장 》을 받았다.
편지에 따르면, 상교소에서 도사 지분 이사회가 투자자에게 장기간 현금분당을 실시할 수 없는 원인을 설명하고 있다고 한다.
이에 대해 탕사 지분은 이미 준비된 것 같지만 반응도 신속하다.
기자는 이날 밤 교역소 질문에 따르면 루사 지분은 2017년 연간 경영 성과를 심사해 현금분배에 이를 것으로 예상했다.
2007년 회사 재편 전에 모회사가 44746.48만원을 남겼다.
2007년 말까지 모사 분배 이익은 -160090만 555만원으로 역사적으로 형성돼 1.6억원의 미분배이익이 이뤄졌다.
2017년까지 이 상황이 역전했다.
절강 방랑자 속옷 유한회사 제4차 모사 분배당을 보충해 2017년 초 2917.74만원의 결손, 심사 후 합병보고서 미분배 이익 및 모사 미분배당 정수로 전개됐다.
한편, 도사 지분은 배당 결정에 대응하기 위해 회사 장정을 수정하고 현금분배기준과 배당 비율을 더욱 명확히 확인했다.
수정 후 인스턴트
회사 규정
“ 회사는 회계연도가 종료된 뒤 이 연도 순이익과 배당을 정수 배당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당년에 분배되는 이윤은 당년에 배당할 수 있는 10%, 최근 3년 현금분배의 누적적적분배의 이윤을 최소화하는 것은 최근 3년에 실현되는 연평균 이윤의 30% 에 불과하다.
루사 지분 증권 부문 관계자는 기자의 인터뷰에 답장해 연보 창구 기일이 드러나 인터뷰를 하기 불편하다고 밝혔다.
해당 배당은 회사 측은 이미 관련 발표를 했다고 밝혔다.
배당을 의도적으로 표시했지만 투자자들은 교류 플랫폼에서 "회사의 2017년 실적 예고 중 최대 이윤액이 1000만원을 예증하면 상장회사 주주주들의 순이익은 1445.88만원으로 귀속된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회사는 2017년 2345.888만원을 이룰 것으로 예상했다.
순이익
반면 회사는 모사 4차 현금 배당을 완수하려면 2017년 초 2917만74만원의 적자를 완수해야 한다면 예전 연도의 미분배이익이 없더라도 회사가 배당할 수 있는 금액은 많지 않다.
이 투자자들은 루사 지분의 배당의 상징성이 더 크다고 생각한다.
시장인들의 눈에는 루사 지분도 개념주의 이미지를 재구성한다.
현재 회사의 총주본은 1억 주주가 되지 않고, 대주주 루사 그룹의 지주 비율은 42.68% 에 달한다.
투자자 에 대해 회사 가 그룹 의 존재 여부 를 우려 한다
업종
경쟁 문제, 회사 전신자가 어떻게 발전할 때, 루샤 지분 회장이 호동 플랫폼에서 현재 루샤 지분 경영 제품과 그룹이 동업 경쟁 문제가 없다며, 양말 제조 업무, 상장업체는 속옷 제품이라고 말했다.
지금 우리
속옷
인터넷 판매 상황이 비교적 좋다.
- 관련 읽기
- 종업원 천지 | 인디렉스 현금 배당 근로자 격려 메커니즘
- 여성집 | 셔츠 +짧은 치마가 가장 높아 바뀐 그 해
- 업종 규범 | 인터넷 시대 업계 에 감시 를 호소 하여 따라야 한다
- 뉴스 택배 | 야고르는 본업복에 종사하지 않고 장식이 되었는가?
- 스타덤 | 한도의집'여신 '박신혜가 여장 모델로.
- 채널 관리 | 천고양이 경동 카위'인터넷 자유무역구 '인터넷 사이트는 본격적으로 전국에 가입하기 쉽다
- 보물을 배합하다 | 저고리 +미니스커트 가장 돋보이는 키다리 MMM이 앞다투어 본다
- 패션 아이템 | 데님 스커트가 활기차고 봄날 거리에서 이렇게 입어요.
- 진열하다. | 의상 진열: 가게 내현기 무게
- 업종 종합 서술 | 패션 브랜드 의상 품질이 빈번히 블랙차트에 오르거나 소퇴기를 맞는다?
- 이 방직 의류 기업들은 왜 경매의 끝으로 전락되었습니까?
- 고재고가 뒷다리를 끄는 해파란 집안이 군센트에 치유될 수 있을까?
- 2018 패션 브랜드 차트 국산 패션 브랜드 발기
- 나이키 아디에게 버림받은 골프 시장은 어떻게 마이클 코리스에게 매료됐습니까?
- 의상 색깔 트렌드, 코디기교 및 양체기술 실조 공유 신청
- 스포츠 패션 쿨 여자 이렇게 입어야 돼!
- 인감심: 패션 가계복 영군 브랜드 노만티크 2018 가을 겨울 6대 신상품 시리즈 발표
- [클로즈업] 케이트 왕비의 웨딩드레스에 레이스는 위기 물품 유치장 전시장을 1초 동안 계속할 수 있을까?
- 합작 공승 —— 2018 코교 방기 및 인화공업전은 당신과 함께 새로운 장을 보답하기를 바랍니다
- 모이다 전파 추진 공유 — 2018 제19회 입가국제지능 장비 전시회 5월 위에서 개최